티스토리 뷰

 

맥날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그럼 꼭 알아야 할 정보가 있습니다. 매일 점심시간마다 특정 메뉴가 할인에 들어가는데요. 어떤 메뉴인지 확인하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맥도날드런치메뉴
맥도날드 런치메뉴. 꼭 알아가세요!

 


버거 종류

맥런치는 오전 10시 반에서 오후 2시까지 진행됩니다. 이때 누릴 수 있는 세트 메뉴는 총 10가지입니다.

 

  • '스파이시 맥앤치즈'
  • '쿼터파운더'
  • '더블 불고기'
  • '더블 필레 오 피쉬'
  • '맥치킨 모짜렐라'
  • '베이컨 토마토 디럭'
  • '빅맥'
  • '상하이'
  • '슈니언'
  • '1995'

가격은 4600~6200까지 다양한데요. 일반적인 세트메뉴보다 최대 1000원 싸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럼 메뉴랑 칼로리를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신메뉴

매콤 맥&치즈

요번에 새로 나온 메뉴에요. 매콤한 치킨 패티에 치즈, 마카로니까지 들어갔어요. 이거 아직 못 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어요.

신메뉴 맛있겠당!

평균 1000 칼로리 정도라고 하네요. 사이즈 업 하면 더 되겠죠?


일반메뉴

쿼터파운드

두툼한 패티가 땡긴다면? 바로 쿼터파운드죠. 거기에 치즈까지 있으니.. 엄청 맛있겠다. 그쵸?

칼로리는 950칼로리 정도 해요.

육즙 넘치네~~

더블 불고기

불고기 패티가 무려 두개나?? 거기에 달콤한 소스까지 들어있는데요. 가끔 달달한거 땡길 땐 이게 좋더라고요 ㅎ.

열량은 무려 1100Kcal에요. 좀 많네요...

달달한 불고기!

더블 피쉬

까스에는 돈까스 말구 생선까스도 있잖아요? 필레 오 피쉬는 말그대로 생선패티입니다. 그치만 개인적으로 비추드려요. 얼마 전에 먹어 봤는데, 특유의 생선냄새 났네요.. 참고하시길.

880kcal이네요. 나름 착한 칼로리!

나는 생선이라네

맥치킨 모짜

단백질 충만한 치킨패티에 모짜스틱까지 WOW!!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치킨에 치~즈가 엄청 잘 어울려요. 모짜렐라 치즈스틱 2개가 아주 맛깔랍니다. 소스는 살짝 매코미.

약 1100칼로리네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스틱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쇠고기 패티 2장에 베이커과 토마토가 있어요. 전 토마토는 패스.

950칼로리네요.

건강은 토마토와 함께

빅맥

요것두 쇠고기 2장 오리지널 HamBurger. 소고기 특유의 맛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정석적이지만 그렇기에 맛있는 Big Mac!

칼로리는 1000이네요.

오리지널의 정석

상하이

어릴 때 중국 상하이껀가 했던 바로 그 상하이버거! 닭가슴 패티가 매콤하니 입맛을 돋구게 만들죠. 먹구싶네요.

약 900칼로리입니다.

매콤한거 땡길 땐 쌍하이버거

슈니언

슈슈는 저리가라! 나는 슈니언 버거!

바싹함까지 챙겨주는 양파 어니언 튀김에 새우패티가 만났어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ㅎㅎ

칼로리는 980칼로리. 눈 딱 감고 먹으러 가죠 ㅎ

안 먹으면 후회합니다 후훗

1955

가장 두꺼운 패티랑 양파와의 만남! 근데 소스가 더 맛있는 1955 버거.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ㅎㅎ. 

950칼로리 정도 됩니당.

 

1955버거
또 먹고 싶다..


맥도날드 런치메뉴는 사랑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사랑하면 배 나와요 ^^ 그럼 안녕~

댓글